앱코, 완전방수 플런저 키보드 'K360' 출시
노재웅 2016. 1. 7. 11:35
앱코는 물속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완전 방수 기능을 갖춘 플런저 키보드 'K360'을 자체 기술로 개발, 지마켓 단독 예약판매를 통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앱코 K360은 플런저 방식 키보드로 키보드 상판에 부식에 강한 알루미늄 재질을 채택했다. 기계식 키보드로 입력할 때와 유사한 느낌을 제공하고, 이중 사출을 통해 키에 새겨진 글자체의 시인성을 한층 높였다.
회사 측은 이번 완전 방수 키보드가 개인과 사무실은 물론 커피나 음료수 등 액체에 노출이 심해 교체 수요가 잦은 피시방 업계에 적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앱코는 오는 12일까지 지마켓의 지우몰, 아이텐츠, 잉스, 케이에스샵에서 완전방수 키보드 K360 출시 기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구매자 모두에게 사은품으로 게임용 마우스 MX1100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오광근 앱코 부사장은 "키보드가 특히 음료수에 취약하다는 점과 교체주기가 짧다는 점에 착안해서 완전방수 키보드 K360을 준비했다"면서 "어떤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완전방수 키보드의 대중화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노재웅기자 ripbird@dt.co.kr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디지털타임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북한, 수소탄 핵실험 전격 실시..조선중앙TV 발표
- '제네시스 디젤' 3분기 출격.. 경쟁 수입차와 비교결과
- 바뀐 스마트폰 '출시 달력'.. 갤S7·G5 조기출시하나?
- 보조금 상한 풀린 갤노트4, 매장서 안보이는 이유가..
- R&D로 대박 터뜨릴 '제2의 한미약품'줄 잇는다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