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FM무선연결 BZ-X2 프리미엄 스마트마이크 출시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www.britz.co.kr)는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BZ-X1 스마트마이크의 차기작인 BZ-X2 프리미엄 스마트마이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BZ-X2는 BZ-X1에서 아쉬웠던 기능인 무선 연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과 마이크를 제공된 케이블을 이용하여 연결 한 후 라디오가 탑재된 스피커 (또는 오디오)와 FM주파수를 통해 연결하면 간단하게 나만의 노래방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노래방 앱에 노래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면 레코딩 기능이 지원되는 BZ-X2를 통해 노래를 녹음 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시끄러운 반주소리가 걱정이라면 이어폰과 스마트폰을 마이크에 연결해 해결할 수 있어, 오디션시 노래 연습을 위한 마이크로 제격이라는 것이 브리츠측 설명이다. 에코 효과 적용도 가능하다.
BZ-X2 프리미엄 스마트마이크는 기존의 일반 마이크와 다르게 집이나 교실, 강의실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는 PC스피커의 3.5mm AUX단자에 연결하여 앰프(확성기)로 활용 할 수 있으며 라디오가 탑재된 스피커와 FM으로 연결한다면 무선 앰프(무선 마이크)로 사용 할 수 있다. 출력은 고성능 앰프보다 떨어질 수 있겠지만 출력이 좋은 스피커와 연결한다면 뛰어난 출력을 보여 줄 수도 있다.
BZ-X2 프리미엄 스마트마이크 권장소비자가격은 9만원이다.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 부족한 저장공간 해결.. CES 놀래킨 토종벤처
- 보조금 상한 풀린 갤노트4, 매장서 안보이는 이유가..
- LG 보급폰 K시리즈.. CES서 2종 공개
- 승리, 수십억대 사기 고소..YG 측 "개인적인 고소 공동 대응할 것"
- 일하는 대학생도 실업급여 대상..고용노동부 "수급 자격 제한 폐지"
- 공사비 현실화 등 정부 건설산업 활력 제고 방안 발표
- 野 향한 반도체 업계의 읍소…"52시간 예외 빼면 반쪽 지원법"
- "GPU뿐 아니라 데이터도 부족"…AI 진화 `경고등`
- 우대 내리고 1000억 이하 못 올리고…소비자 혜택 축소 전가하나
- 격차 좁힌 한투, 뒷걸음질 KB…내년 ETF `3위 다툼`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