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김치냉장고 판매 상승타고 신제품 출시

윤선영 기자 2015. 12. 28. 07:3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LG전자는 '디오스 김치톡톡' 판매 상승을 이어가기 위해 김치냉장고 비수기임에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디오스 김치톡톡'은 이달들어 3주 동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20% 이상 늘었다. 특히 ‘유산균김치+’ 기능이 탑재된 스탠드형은 판매량이 35% 이상 증가했다.

'유산균김치+' 기능은 김치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인 류코노스톡(Leuconostoc)이 가장 잘 자라는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일반 보관 모드와 비교하면 류코노스톡을 12배 더 많이 만든다.

더불어 기존 ‘디오스 김치톡톡’ 인기 모델의 디자인을 강화한 405리터 스탠드형(K415SB15)과 219리터 뚜껑식(K225SA15S) 신제품을 출시한다.

곡면 메탈이 적용된 스탠드형 신제품은 김치냉장고 가운데 처음으로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선택했다. 뚜껑식 신제품은 도어 내부와 외부에 메탈의 매끈한 질감을 살린 샤이니 아트라인 패턴을 적용해 세련되고 견고한 느낌을 준다. 또 터치하면 보이는 ‘히든 디스플레이’를 메탈과 잘 어울리는 은색 마감재로 처리했다.

스탠드형은 다음 주, 뚜껑식은 이번 주 중 출시되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 각각 270만원, 130만원이다.

박영일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 부사장은 “김치 본연의 맛에 집중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김치냉장고로 인기몰이를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