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해외 안부전화 0044무료국제전화 어플 인기
해외에 친지를 둔 사람들은 바쁘고 멀리 있다 보니 서로의 안부를 확인하는 것을 소홀히 하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인 다가오는 연말연시에는 서로의 안부를 묻게 된다.
하지만 오래 시간 쌓였던 이야기를 하다 보면 국제전화 요금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휴대폰 국내요금만으로 이용이 가능한 무료국제전화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무료국제전화로 꼽히는 0044무료국제전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에서 0044로 간단히 검색 후 설치 할 수 있으며 설치 후 이용국가를 설정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0044무료국제전화는 휴대폰 국내요금만으로 국제전화가 가능하다. 무료분수가 있다면 무료분수에서 차감되고, 음성/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는 별도로 제공되는 무료분수(부가전화 또는 부가통화)에서 차감되어 추가 과금 없이 완전무료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 만약 스마트폰이 아닌 2G폰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은 1544-0044로 전화 후 안내멘트에 따라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사용 기간에 제한이 없고 요일, 시간과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전용 프리미엄 국제회선을 이용하고 있어 기존의 국제전화 품질과 같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사용국가는 20개국으로 미국, 중국, 캐나다, 홍콩, 싱가포르, 태국 이상 6개국은 유/무선 상관없이 이용가능하고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웨덴, 네덜란드, 노르웨이, 벨기에, 덴마크, 아일랜드, 대만, 호주, 일본 이상 14개국은 상대방이 유선전화일 때 착신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0044무료국제전화 홈페이지(http://1544-004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상목 “산불 재난사태 3개 시·도에 특별교부세 지원”
- 환경·주민 단체 “영풍 석포제련소 낙동강 오염, 국가적 사안…환경부·지자체도 책임 방기”
- '원자현미경 1위' 파크시스템스, 연 매출 2000억 도전
- 정부, 초거대AI 확산 위해 '버티컬·추론 데이터' 구축한다
- HD현대, 美 투자 신중 검토…한화오션과는 다른 행보
- 산업부, 지역난방 열요금 인하 대상서 '누적 적자 기업'은 일시 제외
- 스케일업팁스, '글로벌 트랙' 신설…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 강화
- 프린터 크기 26㎝에 무게 610그램...브라더, 초경량 프린터 출시
- 기아 'EV3' 1~2월 국내 전기차 판매 1위
- 민주당, '尹 탄핵 인용' 투쟁 거점 광화문으로 옮긴다…천막당사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