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FPS게임 '공각기동대 온라인', 북미서 OBT 돌입

2015. 12. 15. 16:1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북미법인 넥슨 아메리카를 통해 북미와 오세아니아 지역에 네오플이 개발 중인 온라인 FPS게임 '공각기동대 STAND ALONE COMPLEX 온라인'의 공개시범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넥슨 아메리카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게임 플랫폼 스팀의 '조기 접속 프로그램'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며, 원작 애니메이션 주인공 '쿠사나기 모토코'를 비롯해 바토, 토구사 등 개성 넘치는 6명의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다.
 
개발사인 네오플의 최정익 디렉터는 "개발 팀원들 대부분이 원작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 시리즈의 애호가들"이라며 "공각기동대 시리즈의 팬뿐만 아니라 FPS게임을 즐기는 유저들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