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화장품 모델 됐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5. 12. 3. 08:24
DSP미디어의 신예 걸그룹 에이프릴(APRIL)이 화장품 브랜드‘아쿠탑(AQUTOP)’의 모델로 발탁됐다.
아쿠탑 측은 에이프릴의 광고 모델 발탁에 대해 “에이프릴은 청정돌이라 불릴 만큼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서 “‘아쿠탑’의 브랜드 콘셉트와 에이프릴의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3일 말했다.
광고 촬영장에서 에이프릴은 특유의 청정한 매력과 상큼함을 과시하며 촬영을 마무리 했다.
한편, 에이프릴은 지난 8월 타이틀 곡 ‘꿈사탕’으로 데뷔 첫 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차트 1위 등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마무리하고, 11월 25일 새 싱글앨범 ‘보잉보잉’의 타이틀 곡 ‘Muah!(무아!)’로 컴백했다. 멤버들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달콤한 고백송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구준엽, 폭우 속 故서희원 묘소 지켜
- [스경X이슈] 원빈·이나영 동반 외출에 초토화…복귀 신호탄 일까?
- ‘뼈말라’된 서신애 근황
- 서민재, 끝나지 않은 폭로…동호회 활동 사진 올리며 “친부 행방 제보해 달라”
- ‘♥김지민’ 김준호, 결혼 10일만 첫 경사…‘3억 팬 보유’ 광고 찍었다
- ‘도경완♥’ 장윤정, 기쁜 소식 전했다···“연우·하영, 美 영재 캠프 참가” (내생활)
- 콜드플레이 콘서트 중 불륜 행각 이슈에 기네스 펠트로 등판
- ‘한화 여신’ 이미주, 이진영과 열애설 ‘파울볼’이었나
- 송영규, 만취운전 혐의로 송치…출연작 줄줄이 ‘비상’
- ‘배용준 아내’ 박수진, 걸그룹 미모 여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