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중국 수지 "얼마나 닮았나 보니?" 대박

2015. 11. 27. 1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너목보 중국 수지. tvN 화면캡처

‘너목보’ 중국 수지 “얼마나 닮았나 보니?” 대박
너목보 중국 수지
‘너목보’에 ‘중국 수지’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한 이수정씨가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닮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26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는 초대 가수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가 출연했다.
이날 환희는 3라운드에서 ‘미스터리 싱어’ 3인의 증거 사진을 본 후 ‘중국 수지’를 음치로 선택했다.
진실의 무대에 오른 그녀는 “환희 오빠랑 함께 듀엣을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됐다. 이 씁쓸한 마음을 노래로 표현해보겠다”며 박진영의 ‘대낮에 한 이별’을 열창했다.
앞서 환희는 “노래까지 잘 할리 없다”며 ‘중국 수지’를 음치라고 확신했다.
그녀의 노래 실력이 공개되자 환희는 “대박이다. 진짜 소름 돋아”라는 말과 함께 충격에 휩싸였고, ‘중국 수지’는 비주얼만큼이나 매력적인 목소리로 노래 실력을 뽐냈다.
노래를 마친 그녀는 여성 댄스공연팀 ‘로즈매스’ 리더 이수정이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어릴 때부터 무대에 서고 춤추고 노래하는 걸 좋아했다. 가수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