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태연과 재계약

전경우 입력 2015. 11. 4. 2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경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 및 소녀시대 태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네이처리퍼블릭의 모델로 활동한 EXO와 태연은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K-Beauty의 열기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두 모델을 통해 진실된 자연주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EXO와 태연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자연주의 콘셉트와 가장 잘 부합하다고 판단해 재계약을 결정했다”며 “특히 큰 팬덤이 형성돼 있는 글로벌 스타들인 만큼 차별화된 매력으로 K-Beauty를 보다 활발하게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에 따라 세분화된 멀티 모델 전략으로 젊은 타깃층을 공략할 뿐 아니라 주력 제품의 광고 촬영 및 고객감사 행사 등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근 태연은 첫 솔로 앨범 ‘I’(아이)로 국내와 해외 각종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음은 물론 한국 음악 방송까지 총 10관왕을 차지하며 실력과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제일 좋아하는 제품으로 소개, 한 시간 만에 1500건이 넘는 댓글과 10만 건 이상의 ‘좋아요’가 이어졌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이 EXO와 촬영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TV CF는 국내와 중국 버전으로 제작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어제 뭐 봤니? ▶HOT포토 ▶헉!이런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