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효민 "솔로 준비 중"..'나이스' 시리즈 될까

입력 2015. 10. 29. 00:46 수정 2015. 10. 29. 0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소영 기자] 티아라 효민이 솔로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티아라는 28일 오후 11시 30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생중계 '티아라 VS 다이아 야식대결'을 진행했다.

이날 효민은 솔로 계획이 있다는 게 사실이냐는 은정의 질문에 "비밀인데, 벌써 소문났냐"고 농담했다.

이어 그는 "이 자리를 빌어서 얘기할 줄 몰랐는데, 솔로를 준비 중이다. 나이스 시리즈가 될지는 모르겠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효민은 네이버 V앱을 통해 '효민의 NICE COOK BANG'으로 시저샐러드와 시금치요구르트딥을 선보이며 한차례 요리 실력을 뽐냈던 바 있다.

또 DIA의 멤버 승희와 채연 역시 아프리카TV '다이아의 BJ어택'을 통해 낙지호롱구이와 낙지볶음을 선보이며 BJ요리왕비룡과 함께 요리대결을 하는 등 요리에 관심이 많은 멤버로 알려져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V앱 화면 캡처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