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에 야한 사진 보낸 아내..알고보니 외도 인증샷?
[헤럴드경제] 남편에게 자신의 사랑을 과시하듯 란제리 인증사진을 보낸 아내가 이혼 위기에 처했다.
영국 매트로 등 외신들이 소개한 사연의 주인공은 ‘첼시’라는 여성이다. 그녀는 출장차 방문한 호텔에서 자극적인 란제리 사진을 찍어 남편에게 보냈다.
남편이 화가 난 이유는 사진에 포착된 의문의 신발이었다. 한눈에 보기에도 남성의 것으로 보이는 부츠가 아내의 셀카 사진 옆에 버젓이 자리 잡고 있던 것. 아내가 호텔에서 외도했다는 사실을 스스로 인정한 꼴이 됐다.
![[사진출처=영국 매트로]](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t1.daumcdn.net/news/201510/22/ned/20151022083303927avuh.jpg)
![[사진출처=영국 매트로]](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t1.daumcdn.net/news/201510/22/ned/20151022083304064uphz.jpg)
남편 아내에게 “호텔에 누구와 있느냐”고 물었고, 아내는 “무슨 말이야? 타이머를 맞춰 촬영했을 뿐”이라고 답했다. 남편은 화를 가라앉히고 “호텔에 혼자 있는 것이 아니란 걸 알고 있다”며 “남자 부츠가 왜 사진에 있는지 설명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편은 “변호사에게 연락하겠다”고 덧붙였다.

해외 네티즌들은 아내의 경솔함과 뻔뻔함에 불쾌감을 표했다. “외도를 한 뒤 남편에게 인증사진을 보낸 아내가 혐오스럽다”, “끝까지 침착하게 말하는 남편이 대단하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해당 문자메시지는 인터넷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며 설왕설래를 진행 중이다. 일부 네티즌들은 “과연 아내는 바람을 피운 것이 맞을까?”라고 문제를 제기하며, 이후의 진행 상황이 올라오길 기다리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KBS 직원, 상사 흉기로 찌르고 자살…근무평가·노조 갈등이 화 불러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걸그룹 출신 A양, 강남 특급 호텔 빌려 ‘고액 성매매’ 충격
☞삼성라이온즈 도박 혐의 3명, 한국시리즈서 제외…사실상 실명 공개
☞걸그룹에 둘러싸인 김정은, 표정보니 ‘웃음 만개’
☞천경자 화백, 두달전 사망 ‘충격’…큰딸 “생사 논란으로 병세 악화”
☞알몸女, 가게 엎고 난리나 “대체 왜 이러나”…알고 봤더니?
☞'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
☞점원 무릎꿇린 ‘甲질 손님’, 사과는 커녕 “병원 가야겠다“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 법..놀랍네
- 천경자 화백, 두달전 사망 '충격'.."생사 논란으로 병세 악화"
- 상위1% 초등영어수학, 집에서 "하루 10분"이면 된다
- 톱스타女 "자연미인" 주장에 성형醫 "웃기고 있네"..누구?
- "엄마, 아빠 영어랑 재미있는 짝꿍됐어요"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