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밀집 모발이식병원, 수술 잘하는 곳·후기·추천 잘 살펴야
[헤럴드POP]모발이식 환자들의 경우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미녹시딜, 마이녹실 등의 탈모치료를 위한 약물치료 이후에도 효과를 보지 못할 때 모발이식병원을 찾게 된다.
요즘 탈모의 영구적인 대안인 모발이식 잘하는 곳 등의 후기나 추천 글들에 현혹되는 경우들이 많아 주의를 요한다. 모발이식병원은 현재 분당, 부천, 수원 등의 경기도 인구밀집지역을 벗어나 대체로 강남 근처에 많은 곳들이 몰려있다.

병원을 선택할 때에는 모발이식수술 잘하는 곳이라고 알려진 강남의 모발이식병원의 추천이나 모발이식 후기, m자탈모의 일반적인 수량인 모발이식3000모 비용 및 가격 등을 비교할 반드시 생착률이 확인되는 시점의 결과까지 확인해야 한다.
연예인들의 모발이식이나 헤어라인교정을 광고로 내세우는 곳들에서는 진짜로 모발이식이나 헤어라인교정을 받은 것이 맞는지 한번쯤 병원에 확인해볼 필요도 있다.
보통 이마 헤어라인 부위의 모발은 가늘고 솜털들이 많은데 보통 채취해서 이식하는 후두부의 모발은 굵고 튼튼하기 때문에 신중한 디자인과 의사의 노하우, 수술 방법을 통해 최대한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의가 아닌 헤어라인 교정 수술 경험이 적은 의사에게 받았을 때 부자연스럽다거나 여성의 경우 원하는 가르마 방향이 안 나오는 케이스를 호소하기도 한다. 이 역시 이식모를 심을 때의 방향과 디자인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국제모발이식학회(IHSRS)에서 활동하는 움찬모발이식의원의 현상윤 대표원장은 “모발이식 방법에는 두 가지 수술방법인 절개모발이식과 비절개모발이식이 있다. 비절개모발이식병원이 주는 어감으로 인해 선호하지만 비용이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이라면 주의해야한다. 무엇보다도 본인의 탈모범위나 부위, 모발의 두께, 두피탄력도, 헤어라인3D 촬영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방법을 전문가로부터 조언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발이식 이후에는 전문적인 레이저, PRP 등의 꾸준한 두피관리치료를 비롯한 5~6가지 치료 과정을 통해 건강한 모발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한 모낭에서 정상적으로 2모 이상이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줌과 동시에 탈모에 도움되는 음식조절과, 약물치료 등을 한다면 충분히 탈모로 인한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전했다.
정수리탈모를 비롯한 광범위 탈모에도 절개와 비절개모발이식의 장점을 극대화한 혼합이식을 통해 충분히 극복이 가능하여 탈모환자들에게 모발이식은 이미 탈출구로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첫 번째 수술의 결과가 가장 중요하므로 꼭 충분한 상담을 통해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할 것이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과거 현아와 섹시 화보 '아찔'
- 황정음 설마 속옷만 입은거야?
- 김태희 역대급 노출, "아직도 못봤니?"
- 하지원, 영화에서도 안 보여준 역대급 노출
- 윤은혜 엉덩이가 그대로..쭉 뻗은 다리 라인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