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룩] 공항&기차패션 특집? 수현-김재욱-김성령

전혜진 2015. 10. 12. 0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둘째 주(1일~ 7일) '스포츠조선 베스트룩' 선정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이번주 베스트룩은 스타들의 '공항&기차 패션' 특집입니다. 편안한 건 기본, 멋스러움까지 더해진 스타일링을 보여준 스타들 중 과연 누가 베스트룩의 영예를 차지했을까요? '스포츠조선 베스트룩'은 패션 그 자체가 아닌 인지도나 외모가 평가 기준이 되는 것을 방지하고자 후보들의 얼굴을 복면으로 가려보았습니다. 흔히들 '패완얼,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다'라고 말하는데, 이곳에서 만큼은 더 이상 통하지 않겠죠? 그 결과가 더욱 궁금해지는 순간!
10둘배
영예의 베스트 드레서는 공동입니다. 첫번째 주인공은 2번, 배우 수현입니다.
공수현
사진제공 =버버리
▶브라운 계열의 톤앤톤 매치가 이지적인 느낌을 준다. 무엇보다 따뜻해보이는 블랭킷 형태의 재킷이 공항이라는 장소와 잘 어울린다.(김현아 패션엔 제작PD)

▶여행의 실용적인 멋스러운 체크소재의 케이프와 편안한 니트소재의 원피스가 활동적이면서도 멋스럽다. 특히 스웨이드 소재 부츠와 백까지 스타일링이 멋지네~(정두영 디자이너)

▶머리부터 발 끝까지 내려오는 가을 충만한 feel~ 그녀는 진정한 가을여자다. 다만, 특정 브랜드가 눈에 너무 띈다 ㅠㅜ (김겨울 스포츠조선 연예패션 파트장)

▶편하면서도 멋스러운 니트 원피스+컬러톤의 악세사리 아이템으로 조화롭게 스타일링. 가을느낌, 짚업 롱부츠도 한 몫.(채규인 디자이너)

두번째 베스트 드레서는 4번, 배우 김재욱입니다.
[이미지]_BIFF_김재욱
▶무채색의 베이직한 아이템에 페도라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멋스럽다.(김현아 패션엔 제작PD)

▶공항패션의 필수는 멋스러움과 편안함. 시크한 블랙 재킷과 블랙 데님, 그리고 페도라까지. 하지만 이너는 편하게~전형적인 블랙시크 공항패션이다. 굿! (정두영 디자이너)

▶내킷과 데님, 페도라까지 멋스럽게 소년스럽게 매치했다. 어반 감성의 시크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김겨울 스포츠조선 연예패션 파트장)

3위는 3번 배우 김성령이 차지했네요.
김성령_공항패션_(1)
사진제공=콜롬보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운 아이템 트렌치코트. 마치 코트 안에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 코트를 드레스처럼 연출해 섹시해보인다.(김현아 패션엔 제작PD)

▶공항패션은 너무 복잡하면 안 된다! 심플한 트렌치 코트에 여권과 여러가지를 넣을 수 있는 빅 토드백으로 멋스러움까지. 이것이야말로 멋스러운 공항패션~(정두영 디자이너)

다른 후보들의 얼굴을 공개합니다. 1번은 배우 하지원, 5번은 배우 이진욱, 6번은 배우 이수혁이었습니다.
L20150902_99002001750i1 (2)-tile
<스포츠조선 연예패션팀>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경리 '가슴까지만 살짝 걸치 배꼽티' 시선집중

 ▲ 유재석, 25년째 간직한 초심 '국민MC' 이유

 ▲ 전효성 '오피스룩으로도 숨길수 없는 볼륨감'

 ▲ 송민서♥기욤 녹인 사투리 애교 “해봐라 오빠야~”

 ▲ '임신 6개월' 전지현, 살짝 나온 배 가리고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정력! 힘! 지구력! '남성보조제' 30일분 추가 증정 행사!

캘러웨이 '레가시퍼플' 드라이버! ‘20만원’대 200세트 한정!

단하루! '아토피,악건성'크림 더마티스 2,900원, 파격할인 행사~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