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전라 노출 선보인 '지아' 무삭제판 보니..'동공 확장'
신혜연 2015. 9. 8. 09:15

안젤리나 졸리
[스포츠서울]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그의 영화가 눈길을 끈다.
지난 2009년 영국 다블로이드 신문 '더 선'에 따르면 1998년 졸리가 올 누드로 등장한 TV 영화 '지아'의 무삭제판이 공개됐다.
졸리는 '지아'에서 엘리자베스 미첼(39)과 레즈비언 커플로 뜨거운 베드신을 연출한 바 있다. 미첼은 미국의 인기 드라마 '로스트'에서 줄리엣 버크 역을 맡은 배우다.
'지아'에서 졸리는 오염된 주사기로 마약을 주입했다 에이즈에 감염돼 1986년 26세로 사망한 비운의 슈퍼모델 지아 카란지아 역을 맡았다.
슈퍼모델 카란지아의 짧은 삶을 그린 '지아'는 검열로 삭제됐던 장면들까지 살려 'HD판'으로 새롭게 발매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6일(현지시간) 미국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졸리는 이날 아들 팍스 티엔과 함께 영국 런던의 한 쇼핑몰에서 쇼핑을 즐겼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사진=영화 '지아' 스틸컷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女아나, 성관계 포함된 '불륜 사진' 유출
- 강용석과 불륜설 휘말린 A "사진 속 남자는.."
- 류현진, 10월에 컴백? "몸 상태 GOOD"
- 박하선, 유럽 여행 도중 소매치기 '봉변'
- 눈 뜨고 못 볼 역대급 '레드카펫' 노출 재조명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
- 장수군-㈜호진, 복합레저스포츠 단지 조성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