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최유진, 안 맞는 방독면 '소두 인증'
2015. 9. 6. 19:45
[헤럴드POP=최현호 기자]'진짜 사나이-여군 특집3' 최유진이 소두 인증으로 시선을 모았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시즌3'(이하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에서는 방독면 훈련에 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최유진은 유독 작은 머리로 인해 많이 공간이 남아도는 헐거운 방독면으로 당황했다.

반면 김현숙은 작은 사이즈의 방독면으로 인해 겨우 얼굴을 밀어 넣으면서 착용을 시도했다.
이후 유진은 방독면이 안 벗겨지자 당황했고, 제시까지 나서서 방독면 벗는 것을 도와줬다.
유진은 풀어 흩어진 머리카락에 소대장에게 "혹시 이거 하실 줄 아십니까"라면서 머리 묶는 것을 요청해 주위를 당황케 했다. 결국 전미라가 달려와 도움을 줬다.
이날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에서 한채아는 화생방 훈련 중 전미라, 김현숙, 최유진, 제시 보다 먼저 자리를 이탈하고 문을 두드리면서 밖으로 나갔다.
jaeger@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소녀시대 청순 윤아의 반전 몸매..볼륨감 '환상'
- 2NE1 씨엘 파격 누드 연기, 지금봐도 '아찔'
- 미란다 커, "기내에서 짜릿한 성관계 경험 있다" 폭로
- 설현·초아, 생방 노출사고 어땠나? '속옷이 그대로..'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