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완 유일의 5성급 리조트 '쉐리단 비치 앤 스파'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윤슬빈 기자 2015. 9. 4. 10:11
매혹의 섬 팔라완의 대표 리조트
필리핀의 7000여 개의 크고 작은 섬 가운데에서도 때 묻지 않은 자연으로 유명한 팔라완 섬. 필리핀 정부가 이곳의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제한적 개발만 허용하고 있어 깨끗한 해변, 기이한 석회암과 어느 곳에서도 발견되지 않은 희귀한 동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팔라완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자 제주도와 함께 세계 7대 자연경관에 포함된 팔라완 지하강. 해변에 8.2km 길이로 뻗은 지하 종유석 동굴을 따라 흐르는 강으로서 세계 최장의 길이를 자랑한다. 보트를 타고 천태만상의 동굴 속 경관을 감상하는 것이 팔라완 여행 묘미다.
지하강 인근 사방 비치에 자리한 쉐리단 비치 앤 스파는 팔라완 리조트 내에서도 가장 각광받고 있는 리조트다. 아름다운 풍광 속에 지어진 팔라완 유일의 5성급 리조트로 비교적 요금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지난 2011년 오픈한 쉐리단 비치 앤 스파는 모던하고 깔끔한 총 9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150m 길이의 인피니트 수영장과 자체 전용비치를 가지고 있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있어 보다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건물 내 모든 시설에서는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온필닷컴은 럭셔리한 팔라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쉐리단 리조트 3박4일'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총액운임 기준으로 77만3500원부터며 필리핀항공 왕복항공권, 필리핀 내 국내선 항공권, 호텔 3박 및 조식, 여행자보험, 현지공항세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1544-0008/www.onfill.com)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윤슬빈 기자] 1234ysb@naver.com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노컷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시진핑 中 주석은 왜 왼손으로 경례를 했나?
- 벌써 박원순 겨냥?..'무혐의 병역 의혹' 또 수사할까?
- 라오스 감독, 8골 차 패배에도 표정이 밝은 이유
- '해트트릭' 손흥민, 亞 최고 몸값 가치를 증명하다
- 박원순 "盧대통령은 MB에 협조했는데.."
- [뒤끝작렬] 朴정부 경찰수장 수난시대…자업자득인가
- [뒤끝작렬] 스러진 DJ의 장남과 공허한 '좌파 독재'
- 문 대통령 "김정은 위원장에게 핵포기하고 경제 택해야 얘기했다"
- 가까스로 살아난 '패스트트랙'…향후 정국과 변수는?
- 폼페이오, “이란 밖 나가는 원유 없을 것"...한국 등 수입금지 예외 종료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