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현장출동대원 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오희나 2015. 9. 3. 1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 1명 비롯, 총 37명 BP대원에 상장 및 상금 전달BP대원, 자긍심과 책임감 고취 목적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자사의 1800여 전문출동대원(블루패트롤, 이하 BP)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8월 한 달간 진행한 수기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고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수기공모전은 ADT캡스 전체 BP대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 모두 200여편의 수기가 응모됐다.

수기의 주제는 현장에서 겪었던 위기대처사례를 비롯해 고객감동을 이끌어 냈던 사례, 보람을 느꼈던 사례, 황당하거나 어려웠던 고충을 극복했던 사례 등으로 현장에서 겪었던 다양한 소재의 이야기들이 소개됐다.

수기공모전 대상에는 성추행 위기에 처한 여고생을 구한 내용의 현장 수기를 공모한 동대전 지사 손병철 대원이 선정됐다. 손 대원은 입사 8년차의 베테랑 현장출동대원으로, BP대원이 지닌 기지와 사명감을 발휘해 여고생을 위험한 상황에서 구하고, 실제 여고생으로부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받았던 사연을 소개했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출동대원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힘들기도 하지만 고객의 따뜻한 말 한마디, 격려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수기공모전을 통해 동료 BP대원들을 비롯해 대내외적으로 출동대원들이 겪는 고충을 함께 공감하고, 더 나아가 고객 안전에 대한 책임감을 본사 차원에서도 더욱 더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됐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 밖에 이번 수기공모전에는 대상 1명 외에도 우수상 3명, 장려상 3명 등 총 37명의 출동대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우수작들은 기업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사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임직원 및 고객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오희나 (hno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