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현장출동대원 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자사의 1800여 전문출동대원(블루패트롤, 이하 BP)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8월 한 달간 진행한 수기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고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수기공모전은 ADT캡스 전체 BP대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 모두 200여편의 수기가 응모됐다.
수기의 주제는 현장에서 겪었던 위기대처사례를 비롯해 고객감동을 이끌어 냈던 사례, 보람을 느꼈던 사례, 황당하거나 어려웠던 고충을 극복했던 사례 등으로 현장에서 겪었던 다양한 소재의 이야기들이 소개됐다.
수기공모전 대상에는 성추행 위기에 처한 여고생을 구한 내용의 현장 수기를 공모한 동대전 지사 손병철 대원이 선정됐다. 손 대원은 입사 8년차의 베테랑 현장출동대원으로, BP대원이 지닌 기지와 사명감을 발휘해 여고생을 위험한 상황에서 구하고, 실제 여고생으로부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받았던 사연을 소개했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출동대원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힘들기도 하지만 고객의 따뜻한 말 한마디, 격려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수기공모전을 통해 동료 BP대원들을 비롯해 대내외적으로 출동대원들이 겪는 고충을 함께 공감하고, 더 나아가 고객 안전에 대한 책임감을 본사 차원에서도 더욱 더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됐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 밖에 이번 수기공모전에는 대상 1명 외에도 우수상 3명, 장려상 3명 등 총 37명의 출동대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우수작들은 기업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사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임직원 및 고객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
오희나 (hno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사 男화장실서 女화장실로 휴대전화를 쑤욱".. 이 남자 대체 뭘 봤길래..
- '이것' 경험 많은 男일수록 데이트女를 강제로.. 성폭행 범죄 자행 가능성 높아
- 수상한 로또 875억 1등 당첨자 41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 데이트 중 '키스'하고 싶을 때.. 男 충동적으로 돌진.. 어떻게든 하고야 만다
- 프랑스 미모女, 휴가 중 '그날밤' 함께 보낸 남자 찾아나서.. 왜?
- 성심당 4만원대 케이크가 이 가격에?…'발 동동' 구매 경쟁
- '연 9.54% 적금 효과' 청년도약계좌 지원금 확대
- [단독]정부, 최저임금 적용 않는 '외국 가사사용인' 도입안 철회
- “1박2일, 198만원..애인대행 서비스 이용 후기는”
- "나이 60이면 생각 좀" 구미시장에 이승환 "자유민주주의 훼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