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눈길 사로잡는 비키니 자태..역시 모델 '굴욕이 없네'

2015. 8. 27. 13:0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진경, 눈길 사로잡는 비키니 자태…역시 모델 ‘굴욕이 없네’

[김승진 기자] 모델 김진경이 씨엘에게 사과를 한 가운데 그의 비키니 자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김진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진경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물 속에 들어가 뒤태를 보여주고 있다.

김진경

무엇보다 김진경은 앞서 방송을 통해 허리 사이즈가 19인치라고 말했던 것처럼 잘록한 허리라인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진경은 최근 생중계 된 MBC‘마이 리틀 텔레비전’ 황재근 디자이너 방송에 초대됐다. 당시 황재근은 김진경의 외모를 칭찬하며 “CL를 닮았다”라고 말을 했고 김진경은 “진짜 왜 그러세요”라고 투정을 부린 바 있다.

이후 김진경의 SNS에 욕설을 비롯한 지적이 쏟아지자 직접 “‘마리텔’ 생방송 녹화 중 CL님이 언급된 상황에서 제가 깊이 생각하지 못하고 무례한 행동과 말을 하여 CL님과 많은 팬 여러분들께 불편함을 드린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일로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실망을 시켜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더 신중하게 행동하는 김진경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사과했다.

김진경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