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데뷔 전 e스포츠 아이디콜 맡는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5. 8. 4. 09:11

신인그룹 ‘에이프릴(April)’의 데뷔 전 행보가 눈에 띈다.
소속사는 “에이프릴이 오는 5일과 7일에 방송 예정인 스타크래프트Ⅱ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핫식스 GSL 시즌3’에서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을 안내하는 아이디콜을 맡기로 했다”고 4일 말했다.
뛰어난 외모와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에이프릴(April)은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팀이다.
데뷔를 앞서 e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해 ‘아이디콜’은 물론 한 주의 경기를 안내하는 ‘경기 예고’ 등을 맡을 계획이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프릴(April)은 최상을 의미하는 ‘A’와 사랑스러운 소녀를 의미하는 ‘Pril’의 합성어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소녀’를 뜻한다.
에이프릴은 지난 3일 멤버 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는 등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핑클 카라 레인보우 등의 인기 걸그룹은 물론, 젝스키스 클릭비 SS501 등의 남성그룹을 배출한 아이돌 명가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용대, ♥윤채경 열애설 간접 언급···“지금은 배구에 집중하는 중”
- ‘♥이병헌’ 이민정, 320평 광주 시댁 집 공개…으리으리한 통창 뷰 (MJ)
- [단독] 뻑가 “억울하다, 돌아오겠다” 복귀 선언
- ‘김우빈 글♥신민아 그림’ 청첩장 첫 공개…“사랑스런 센스쟁이들”
- “손흥민 정신 고통 상당” 검찰, 임신 협박녀에 징역 5년 구형
- ‘81세’ 선우용여, 200억 빚 갚느라 억대 혼수 처분 “가방 두 개 남아” (순풍)
- 박나래, 유명 동성애자와 연애 고백 “게이 친구, 알고 봤더니 결혼” (나래식)
- 김재우♥조유리, 으리으리 77평家 내부 공개…“남산뷰 집착해서 결국”
- 추신수, ♥하원미 위해 폭탄주 40잔 마셨다…“지켜주고 싶어서” 로맨틱
- 유진, 명절에 폰만 보는 며느리에…“인성의 문제”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