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하라 키코, 상반신 누드.. 아찔한 쇄골라인
2015. 7. 28. 23:32
[헤럴드POP=윤선희 인턴기자]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가 지드래곤과 열애설로 화제인 가운데 욕실 사진이 화제다.
미즈하라 키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욕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미즈하라 키코 [사진= 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t1.daumcdn.net/news/201507/28/ned/20150728233302167fanq.jpg)
사진 속 미즈하라 키코는 상반신 누드 상태로 수건으로 머리를 감싸고 있다. 민낯임에도 잡티 없는 하얀 피부와 쇄골 라인이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한편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의 람보르기니 데이트 목격담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과 지드래곤의 차가 맞다. 키코와 함께 있었는지는 알 수 없다”며 애매한 답변을 내놨다.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이 반할만하네”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 꽁냥꽁냥 하는거 다 아는데?”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 그냥 인정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성들이 휴가철 섹스를 거절할 때 핑계 5가지
- 걸스데이 민아 가슴이어 엉밑살까지 노출..'아찔'
- 천우희 전라 노출신 어땠길래? "부모님 펑펑 우셨다"
- 홍진영 가슴 라인이 이렇게 예뻤나?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