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제천 리솜포레스트 회원권 특별 할인행사

김수현 기자 2015. 7. 28. 1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제천 리솜포레스트 전경. /리솜리조트 제공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리솜리조트가 충북 제천 ‘리솜포레스트’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할인행사는 입회금 특별가 할인, 1년 객실료 회원요금 50% 할인, 연간 스파·워터파크 무제한 이용 등이 포함됐다.

100% 회원제로 운영되는 리솜포레스트는 리조트 건축물과 부대시설,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가 차별화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국내에서 드문 인피니티풀(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로 지어졌다. 한방 이벤트 스파 3개와 수영이 가능한 대형 노천스파를 갖췄다.

또 5월 문을 연 '밸리스타 존'은 야외 이벤트 스파로 구성돼 있다. 자연 속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야외 바비큐장 ‘달빛 BBQ’도 눈에 띈다.

사생활을 중시하는 연예인, 기업인, 최고경영자(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아 현재 95% 이상의 회원 모집이 마감됐으며 잔여 회원권 소수만 남아 있다. 회원권 가격은 전용면적 79㎡이 3000만원 초반대, 178㎡는 8000만원대다. 문의전화 : 02-515-5654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