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사무엘 잭슨 닮은꼴 언급에 "됐어요" 속상(마녀사냥)

뉴스엔 2015. 7. 24. 23:4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녀사냥' 지민이 사무엘 잭슨 닮은꼴에 속상한 반응을 보였다.

지민은 7월 24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서 사무엘 잭슨 닮은 꼴 언급에 "괜찮다"고 말했다.

이날 허지웅은 "나는 '언프리티랩스타'를 보고 지민 팬이 됐다. 그런데 옆에서 딘딘이 '사무엘 잭슨 생각하고 얼굴 보면 생각난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딘딘은 "나는 진짜 팬이다"고 수습에 나섰다. 지민은 "괜찮다"고 말했지만, 자꾸 언급되자 "됐어요"라고 속상해했다.

허지웅은 "내가 지금까지 못 잊고 있는 여자친구와 똑같이 생겼다"고 진지하게 말했고 나머지 MC들은 "이게 무슨 개수작이냐"고 제동을 걸었다.

한편 이날 '마녀사냥'에는 AOA 지민, 래퍼 딘딘, 키썸이 출연했다. (사진=JTBC '마녀사냥'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창업스타' 전현무, 장예원 입댄 컵에 혀낼름..간접키스 경악 최지우, 첫 알몸노출..매끈 속살 적나라하게 '초민망' 박한별, 충격 거대 가슴노출..새빨간 그것은 뭘까? 캠퍼스커플 적나라한 정사장면 '무아지경 쾌락에 끝내..' 황승언 새빨간 그물 수영복에 시원한 노출 '아찔'[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