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차승원, 유배 인증샷 포착..수학여행 느낌 물씬
2015. 7. 22. 22:00

[연예팀] ‘화정’ 차승원과 화기도감 식구들이 함께 찍은 유배 인증샷이 공개됐다.
7월22일 MBC 월화드라마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최정규) 측은 차승원(광해 역)과 엄효섭(홍영 역), 박원상(장봉수 역), 김광규(이영부 역), 황영희(옥주 역), 조재룡(방근 역), 강대현(수덕 역), 현승민(은설 역)의 화기애애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차승원의 극중 모습과는 달리 밝은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차승원은 하얀 소복과 상투머리를 하고 있는데, 그의 복장이 제주도 유배 직전임을 예상케 한다.
하지만 차승원 주위를 둘러싼 화기도감 식구들은 해맑게 미소를 지으며 깜찍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치 수학여행을 함께 혼 반 친구들 같은 느낌이라 보는 이들까지도 웃음을 자아내게 된다.
한편 ‘화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news@wstarnews.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정원, 근황 셀카 공개 "더운 날씨, 건강조심 하세요"
- [포토] 티아라 효민 '각선미 끝판왕'
- '안녕하세요' 황치열, 바다와 묘한 핑크빛 기류..'무슨 일?'
- '냉장고를 부탁해' 키, 오세득 요리 맛 본 후 "고삐 풀렸어"
- '냉장고를 부탁해' 보아 "다이어트 때문에 지금도 야채 잘 안 먹어"
- [단독] 외식업 폐업률 10년 내 최고…소비 위축에 출구 막막
- "임금 7%, 32만원 올려달라"…노사 협상 '지침' 나왔다
- 월 350만원 버는 60대, 연금 '25만원' 환급받는 이유가 [일확연금 노후부자]
- '의대 선호' 여전…서울대 정시 합격자 107명 등록 포기
- "생활비 벌려다 1000만원 날려"…50대 주부 울린 '충격 사기'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