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김원희 과거 에어컨CF에 급당황 "난줄 몰랐다"

뉴스엔 2015. 7. 17. 0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원희의 과거 CF 영상이 공개됐다.

배우 김원희는 7월16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자기야)에 MC로 출연해 씨름선수 출신 이만기, 의사 남재현의 처가살이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권재관은 아내인 김경아의 과거사진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패널인 가수 성대현은 "하나 더 준비했다"며 김원희가 과거 출연한 에어컨 CF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원희는 흰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댄싱 머신을 연상케 하는 흥겨운 춤사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금과 사뭇 다른 다소 촌스러워보이는 외모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김원희는 "미치겠다. 어머 미쳤나봐. 난 나인 지도 몰랐다"고 말했다. 성대현은 "난 김연아인 줄 알았다"고 농담했고 김원희는 "머리 속에 땀이 장난 아니다"고 털어놨다.(사진=SBS '자기야'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女배우 브래지어 벗어던지고 가슴 훌러덩 경악 '남친과 있다 흥분해서..' 김성령 충격노출 '속옷만 입고 욕탕서 남자와..' 야릇 첫날밤 버스운전중 바지내리고 음란행위 정신나간 운전사 '女승객 경악' '님과함께2' 안문숙 "김범수 밤에 잘해주니까 난 낮에.." '자기야' 김원희 과거 에어콘CF, 본인도 못알아보는 촌스런 외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