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엘리자베스 올슨 '캡틴 아메리카' 커플탄생
2015. 7. 6. 10:01
[헤럴드POP=김남은 인턴기자]엘리자베스 올슨
헐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이 열애 중이다.
미국 연예매체 내셔널인콰이어러는 지난 5일(현지시각)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은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촬영하며 급격히 가까워져 연인 사이로 발전해 열애 중이다.
한 측근은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이 촬영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둘 사이의 로맨스가 보인다.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워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시리즈 촬영을 하면서 자신의 연애사가 공개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는 것으로 안다. 이미지를 지키고 싶어하고 또한 사생활을 매우 중요시 생각하는 사람"이라며 두 사람이 공식석상에 함께 등장하는 모습을 보긴 힘들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크리스 에반스는 릴리 콜린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은 톰 히들스턴과 각각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엘리자베스 올슨, 크리스 에반스 어벤저스 커플이네" "엘리자베스 올슨, 이번에 어벤저스 나왔던 그 분이구나" "엘리자베스 올슨, 매력있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억만장자, 나체 여성 위에서 골프..'헉'
- YG 합류 안영미, 파격적인 '올 누드'..섹시미 절정
- '터미네이터5' 여주인공 '올 누드'로 욕실에..
- 장서희 인생 최고 노출 화보..의외 볼륨감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