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in SNS] 신재혁-이송이-정용수, 핫 모델들의 일상패션 잇 아이템은?

서지원 기자 2015. 7. 1. 16:5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계가 주목하고 있는 '핫 모델' 신재혁, 이송이, 정용수가 셔츠로 완성한 일상패션을 뽐냈다.

신재혁, 이송이, 정용수는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각각 "시원하다", "쪼꼬야가자", "남자는 셔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재혁, 이송이, 정용수는 셔츠로 완성한 여름패션을 선보였다.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신재혁은 뉴욕 스트릿의 옐로우캡을 떠올리게 하는 자동차 패턴이 돋보이는 반 소매 셔츠로 내추럴한 일상 패션을 선보였다.

이송이는 반려견 쪼꼬와 함께하며 박시한 어깨라인의 블루&그린 컬러가 믹스된 그라데이션 체크셔츠를 소매롤업, 네크라인을 오픈 후 화이트 팬츠와 매치해 보이프렌드 룩을 완성했다.

정용수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패턴 반소매 셔츠에 티셔츠, 스냅백으로 20대의 세련된 캐주얼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다.

한편, 신재혁, 이송이, 정용수가 착용한 셔츠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제품으로 전국 매장 및 트라이본즈닷컴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신재혁, 이송이, 정용수 인스타그램>

주진우, 유병언 추정 영상 공개 "아마 검찰은 없을 걸요" 충주~제천 고속도로 개통… 평택~제천 '뻥 뚫렸다' '실종' 조남혁 경기도의원, 공사현장서 추정 시신 발견 강남 척추병원, 2주 간격 사망사고… 경찰, 과실여부 수사 아역배우 출신 이재은 결혼 생활 공개, "지독한 빚과의 전쟁 끝나니, 이제 권태기..."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서지원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