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군입대 앞둔 포맨, 입대전 앨범 <유학> 발표.."씩씩하게 잘 지내줘"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5. 6. 24. 15:48


멤버 김원주의 군 입대를 앞둔 그룹 포맨이 24일 미니앨범 <유학>(留學)을 발표했다.
포맨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포맨이 6번째 미니앨범을 바탕으로 군 입대 막바지 활동에 매진할 것”이라며 이 같이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이불킥’, ‘답정너’(답은 정해져있어, 너로), ‘유학’, ‘그날들’ 등 사랑에 빠지는 순간부터 이별 후 후회를 하는 내용을 시간차순으로 풀어내는 노래가 들어갔다.
특히 타이틀곡 ‘유학’의 가사 중에는 ‘원래 너답게 더 씩씩하게 잘 지내다 오면 돼’, ‘그날까지 건강하게 씩씩하게 잘 지내줘’ 등의 부분은 입대를 앞둔 김원주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하다.
포맨의 소속사는 “오랜만에 나오는 앨범이자 김원주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이니만큼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고 말했다.
포맨은 8월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김원주 군 입대 전 ‘포맨 굿바이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이후 김원주는 9월 현역으로 입대한다. 나머지 멤버 신용재는 당분간 솔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
- “불륜몽·정자몽? 모두 조작된 것” MC몽, 차가원에 송금한 내역까지 공개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