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중국 영화 '태평륜2' 속 청순 미모 '애틋한 눈물'

조혜리 기자 2015. 6. 23. 10:2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리 기자] 배우 송혜교의 신작 스틸컷이 공개됐다.

22일 영화 '태평륜 - part2(太平轮.彼岸)' 측은 주연진의 캐릭터 스틸컷과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송혜교는 단아한 미모에 절절한 눈물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송혜교는 '태평륜'에서 티 없이 맑은 아가씨에서 남편을 잃고 세상에 적응하며 변해가는 금융 재벌가 자제 저우윈펀 역을 맡아 황샤오밍(황효명), 장쯔이(장자이), 진청우(금성무), 통따웨이(동대위), 나가사와 마사미 등과 호흡을 맞췄다.

스틸컷과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는 선박 침몰 사고를 겪게 된 주인공들의 모습이 긴박하게 그려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또 위기에 처한 세 쌍 연인들의 러브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위썬(오우삼) 감독의 '태평륜 - part2'는 1940년대에 일어난 태평륜 선박 침몰 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 '태평륜'의 하편으로 전쟁과 재난 속에서 펼쳐지는 세 쌍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태평륜'의 상편인 '태평륜 - part1'는 지난해 12월 중국에서 개봉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part2는 오는 7월 30일 중국에서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태평륜 - part2' 스틸컷]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