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장혁 "이홍기, 내 노래 참 잘하더라" 칭찬(올드스쿨)

뉴스엔 입력 2015. 6. 18. 16:51 수정 2015. 6. 18. 16: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보민 인턴기자]

조장혁이 이홍기의 가창력을 칭찬했다.

가수 조장혁은 6월 18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 에서 '복면가왕'에서 자신의 노래를 불렀던 이홍기를 칭찬했다.

이날 김창렬은 "'복면가왕'에서 이홍기씨가 조장혁씨 노래 '중독된 사랑'을 불렀다"며 입을 뗐다.

이에 조장혁은 "봤다. 그 녀석 참 노래 잘하더라"며 "나를 연구한 것 같다. 발 까딱거리고 엉거주춤한 자세까지 똑같이 했다. 깜짝 놀랐다. 홍기를 다시 발견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조장혁은 "홍기가 부른 '중독된 사랑' 음원이 나왔더라. 그래서 계속 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장혁은 최근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마른 하늘에 날벼락'으로 출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조장혁은 지난 6월 8일 신곡 '숨 쉴때 마다'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 캡처)

강보민 bombom@

레인보우 멤버 몰카사진 충격유포, 수치스런 무방비노출 '사진봤더니' 걸그룹 경악 노출사고, 기자들 앞 옷벗겨져 속옷만 툭 '역대급 민망' 유슬아, F컵 가슴만? '거울에 비친 터질듯한 애플힙' 35-23-35 맞네 '몸매가 다 했네' 씨스타 티저 영상 속 압도적 보디라인 류승범 "14살 연상 버지니 모젯과 2년 열애후 결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