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투포케이 기수 "나에게 노래로 감동을 준 인순이 선배님이 내 롤모델"

2015. 6. 18. 13: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유리 기자] 현직 아이돌 그룹 멤버가 결혼과 출산으로 팀을 탈퇴한 초유의 사태를 겪고 난 후 위기를 오히려 하나의 기회로 승화시킨 투포케이(24K)가 7명 완전체로 돌아왔다.

작곡, 작사, 편곡, 랩메이킹 그리고 안무까지 모두 외부의 힘을 빌리지 않고 국내 아이돌 그룹 최초로 모든 것을 멤버 스스로가 소화한 신곡 ‘오늘 예쁘네’로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신호탄을 쏘고 있는 그들과 한경닷컴 bnt뉴스가 만났다.

촬영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넘치는 끼를 뽐내며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스태프들 모두 입가에 미소가 번졌다. 특히 그들의 에너지는 쉴 새 없었던 촬영시간 내내 ‘파워 충전’ 상태여서 스태프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멤버끼리 끈끈한 정이 돋보였던 그들은 소년과 남자 사이의 매력적인 모습과 당장 바다로 떠나야 할 것 같은 신나는 모습의 콘셉트 역시 서로 챙기며 완벽하게 소화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마냥 밝고 순수한 어린아이 같던 그들은 유쾌하고도 진중한 모습을 보였다.

투포케이는 화보 촬영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이제껏 한 촬영 중 제일 좋고 스태프들 모두 시너지가 너무 좋아 놀다가는 느낌”이라며 “다음번에 다시 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촬영 당일을 ‘bnt’스러운 하루라고 표현하며 연신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표했다.

가수로서 닮고 싶은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코리는 “YG의 프로듀서 겸 래퍼 테디가 나한테는 레전드다”며 “테디는 한국의 ‘닥터 드레’라며 모든 것을 다 소화한다”고 극찬했다. 성오는 “박효신 선배님”을 꼽으며 “야생화라는 음원이 작년에 나왔는데 아직 음원차트에 있는 것을 보고 놀랐다. 언제나 누구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이야기를 진실 되게 전할 수 있는 보컬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기수는 “춤추면서 노래도 잘하고 퍼포먼스도 대단한 인순이 선배님이 롤모델”이라며 “예전에 콘서트에서 ‘딸에게’라는 노래를 듣고 아버지가 아팠던 당시 많은 것을 느꼈다”고 롤모델로 삼게 된 계기를 털어놨다.

대일은 “지코 선배님이 아이돌과 아티스트의 교차점을 집고 계신 것 같다”며 본인도 빨리 그렇게 되고 싶다고 전했다. 정욱은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마이클잭슨”을 꼽았으며 휘는 “중학교 때부터 지드래곤을 좋아해서 콘서트도 많이 갔다”고 전했다. 진홍은 “DJ DOC 선배님 콘서트에 갔을 때 너무 재미있었다”며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능력이 뛰어난 그들을 닮고 싶다고 전했다.

마지막 질문으로 글로벌 가수로 도약하는 투포케이의 포부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코리는 “먼진 노래를 만들어 투포케이 전체와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살릴 것”이라며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에 능통한 멤버들이 있는 만큼 글로벌 가수가 되기에 충분하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이어 성오는 “개천에서 용 나는 것을 보여줄 것”, 기수는 “7명 완전체 투포케이가 순금처럼 변하지 않는 모습 보여줄 것”, 대일은 “지금처럼 변하지 않고 차근차근 올라가는 모습 기대해 달라”, 진홍은 “전 세계의 1위가 되고 싶다”며 원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끝없는 끼와 열정으로 보는 모든 이를 ‘홀릭’하게 만드는 투포케이의 글로벌 가수로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기획 진행:이유리, 배계현
포토:bnt포토그래퍼 장봉영
의상:머시따
선글라스:binary alloy(바이너리 알로이)
헤어:포레스타 송이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포레스타 황세연 아티스트
섭외:김은희

bnt뉴스 기사제보fashion@bntnews.co.kr

▶ [Style Up!] 액세서리로 달라지는 스타일
▶ 민폐는 그만, 결혼식 하객패션 ‘이렇게 입자’
▶ [패션블로거’s] 운동하기 딱 좋은 계절, “비키니 당당하게 입고 싶어?”
▶ ‘HOT한 선글라스는 다 모였다!’ 소녀시대-포미닛 공항 대격돌
▶ 요즘 대세 스타일이 궁금하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