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자고 일어났더니 여신 됐네.. 장예원 월드컵서 '글로벌 미녀' 된 사연

인터넷팀 2015. 6. 18. 0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예원

장예원, 자고 일어났더니 여신 됐네… 장예원 월드컵서 '글로벌 미녀' 된 사연

아나운서 장예원이 '라디오스타' 배우 이형철의 이상형으로 꼽히며 그의 '월드컵 여신'된 사연이 이목을끈다.

장예원은 지난해 6월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스페인과 칠레의 B조 조별리그 경기에서 후반 시작 전 중계 카메라에 응원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장예원은 갑작스런 카메라 포착에도 불구하고 화보같은 아름다운 자태로 빼어난 미모를 뽐내 남성 축구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당시 장예원은 한 방송에서 "카메라 감독님이 잘 잡아준 덕분"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장예원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이형철 이상형 장예원, 그럴만하네" "'라디오스타' 이형철 이상형 장예원, 나같아도 반할 듯" "'라디오스타' 이형철 이상형 장예원, 요즘 최고 아나운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형철은 지난 17일 방송된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장예원을 이상형으로 언급한 바 있다.

장예원 이형철 장예원 이형철 장예원 이형철 장예원 이형철 장예원 이형철 장예원 이형철

인터넷팀 김현주 기자 khj@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