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AOA 지민 '각선미 돋보이게 하는 한뼘도 안되는 핫팬츠'
[뉴스엔 장경호 기자]
MBC뮤직 'AOA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가 6월 10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CGV에서 열렸다.
이날 A0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찬미 설현)와 손우주 아나운서가 'AOA의 어느 멋진 날'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어느 멋진 날'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휴가 계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일정을 직접 기획하고 결정하는 셀프 여행 리얼리티로, 샤이니를 시작으로 f(x), B1A4, 에일리&엠버, 슈퍼주니어, 빅스 등 인기 정상의 아이돌 그룹들이 출연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어느 멋진 날'의 일곱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된 AOA는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들이 다 같이 떠나는 해외여행인 만큼 아름다운 휴양지 하이난에서 깜찍한 일탈을 마음껏 즐겼다.
AOA 멤버들은 일주일 간의 휴가를 통해 하이난 소수민족 전통악기인 코피리를 부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은 물론 파격적인 수영복 패션쇼와 걸그룹이라 믿기 힘든 거침없는 먹방, 멤버들의 청초한 민낯 그리고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 등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숙소 안에서 멤버들의 리얼한 셀프 카메라와 한 여름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해프닝 속에서 AOA만의 화끈한 입담과 털털한 모습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휴가를 떠나기 전 제작진과 가진 사전미팅에서 막내 찬미가 성인이 된 기념으로 멤버 모두와 클럽에 가고 싶었다고 밝히기도 했던 AOA는 드디어 하이난에서 뜨거운 밤을 보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6월 13일 오후 1시 첫 방송.
장경호 jang@
▶ '내 아내랑?' 톱가수 B, 아내 이용한 은밀한 성적취향 ▶ 걸스데이 소진, 초민망 속옷 노출..바지벗고 아찔포즈 ▶ 유부녀 직장인 뭇남성과 일탈 포착, 현장 엿보니 ▶ 씨스타 티저, 실루엣 몸매마저 아찔..궁금증 증폭 ▶ '썸남썸녀' 루이강, 썸녀 채연에 과감 볼뽀뽀+백허그 "나 어떡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