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수애, 여름 화보 공개..이국적인 분위기 연출
엔터팀 2015. 6. 3. 13:11
<가면> 수애, 청량감 넘치는 여름 화보 공개
배우 수애(36)의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한 여성복 브랜드의 전속 모델으로 활동중인 수애는 3일 공개된 화보에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행지에서 휴식을 즐기는 자유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수애는 화보에서 화사한 분홍빛 원피스를 비롯해 호젓한 바닷가 분위기의 청량감있는 패션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화보에 공개된 의상의 은은한 색감은 백옥 피부를 자랑하는 수애의 몸매를 더 돋보이게 한다. 수애는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패션으로 <가면>에서의 수애가 아닌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수애의 화보촬영을 진행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여름 화보 콘셉트는 이국적인 여행 패션으로 휴양지에서 즐기는 여행뿐만 아니라 특유의 장소를 떠오르게 하는 의상으로 도심에서도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션이다”며 “드라마 <가면>으로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는 수애의 드라마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함께 했다”며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수애는 현재 SBS 수목극 <가면>에서 실제 자신의 모습을 숨기고 가면을 쓴 채 살아가는 ‘변지숙’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엔터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구준엽, 폭우 속 故서희원 묘소 지켜
- [스경X이슈] 원빈·이나영 동반 외출에 초토화…복귀 신호탄 일까?
- ‘뼈말라’된 서신애 근황
- 서민재, 끝나지 않은 폭로…동호회 활동 사진 올리며 “친부 행방 제보해 달라”
- ‘♥김지민’ 김준호, 결혼 10일만 첫 경사…‘3억 팬 보유’ 광고 찍었다
- ‘도경완♥’ 장윤정, 기쁜 소식 전했다···“연우·하영, 美 영재 캠프 참가” (내생활)
- 콜드플레이 콘서트 중 불륜 행각 이슈에 기네스 펠트로 등판
- ‘한화 여신’ 이미주, 이진영과 열애설 ‘파울볼’이었나
- 송영규, 만취운전 혐의로 송치…출연작 줄줄이 ‘비상’
- ‘배용준 아내’ 박수진, 걸그룹 미모 여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