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수애, 여름 화보 공개..이국적인 분위기 연출
엔터팀 2015. 6. 3. 13:11
<가면> 수애, 청량감 넘치는 여름 화보 공개
배우 수애(36)의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한 여성복 브랜드의 전속 모델으로 활동중인 수애는 3일 공개된 화보에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행지에서 휴식을 즐기는 자유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수애는 화보에서 화사한 분홍빛 원피스를 비롯해 호젓한 바닷가 분위기의 청량감있는 패션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화보에 공개된 의상의 은은한 색감은 백옥 피부를 자랑하는 수애의 몸매를 더 돋보이게 한다. 수애는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패션으로 <가면>에서의 수애가 아닌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수애의 화보촬영을 진행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여름 화보 콘셉트는 이국적인 여행 패션으로 휴양지에서 즐기는 여행뿐만 아니라 특유의 장소를 떠오르게 하는 의상으로 도심에서도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션이다”며 “드라마 <가면>으로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는 수애의 드라마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함께 했다”며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수애는 현재 SBS 수목극 <가면>에서 실제 자신의 모습을 숨기고 가면을 쓴 채 살아가는 ‘변지숙’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엔터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빽가 국유지 전용 의혹…제주 경찰 “언플 기사로 판단하지 않아, 효력 있는 공문서로 수
- ‘백혈병 투병’ 정세협, 6일 사망…‘개그콘서트’ 복귀 1년만에
- ‘나솔’ 28기 영숙, 촬영 중 응급실행···“암이 3군데서 발견” 충격 고백
- ‘냉부해’ 이재명 대통령 내외 부부싸움 비화 “밥을 이렇게 휙 던져줘”
- 임라라 쌍둥이 출산 임박…산처럼 솟은 배
- 지드래곤, F1 그랑프리 뒤집었다 ‘사상 최대 인파’
- 블랙핑크 제니, 밀착남 누구?
- 이국주 “일 없어 일본 갔더니 고정이 생겨” 익살
- [인터뷰] 정경호, 사람이 좋다
- 장윤정♥도경완, 프랑스서 로맨틱 한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