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의 별명 '저쪼아래'는 도대체 무슨 뜻? .. '어머 야해'

스포츠한국 이슈팀 2015. 6. 2. 11:3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의 별명 '저쪼아래'는 도대체 무슨 뜻? … '어머 야해'

코미디언 유재석이 JTBC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아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무한도전'의 전신인 '무모한 도전'에 나온 유재석의 모습이 재조명됐다.

과거 2005년 6월 무모한 도전 10회 '물 펌프 vs 인간 물 채우기'편에 출연한 MC 유재석은 멤버들과 함께 흰색 타이즈를 입고 물 펌프와 경쟁을 하는 무모한 도전을 선보여 웃음을 줬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과 무모한 도전 멤버들은 물 펌프와 맞서 열심히 물을 채웠지만 패배해 안타까움을 줬지만 물을 채우면서 일어난 몸 개그와 타이즈가 물어 젖어 비치는 멤버들의 몸매로 큰 웃음을 줬다.

특히 MC 유재석은 유난히 밑에 위치한 젖꼭지 노출로 '저쪼아래'라는 별명까지 얻어 폭소케 했다.

한편 유재석은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인 JTBC의 신규 파일럿 프로그램 MC를 맡는다.

유재석이 MC를 맡을 신규 프로그램은 JTBC '비정상회담'의 책임 프로듀서인 윤현준 PD가 담당하며 유재석과 윤 PD는 과거 KBS '해피투게더-쟁반노래방'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JTBC 측은 "유재석이 윤 PD와의 의리와 믿음, 그리고 프로그램의 참신한 기획이 그가 JTBC 행에 주요한 영향을 미쳤을 것이다"라며 JTBC 예능과 도전을 멈추지 않는 '국민 MC' 유재석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스포츠한국 이슈팀 en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