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방송사고, 아프리카 BJ 섹시댄스 추던 중 속옷 노출 '화들짝'
유승준 방송사고, 아프리카 BJ 섹시댄스 추던 중 속옷 노출 '화들짝'
유승준 방송사고, 유승준 방송사고, 유승준 방송사고, 유승준 방송사고
유승준 방송사고, 1인 방송들도 사고
유승준 방송사고, 아프리카 BJ 섹시댄스 추던 중 속옷 노출 '화들짝'
유승준이 두 번째 심경 발표를 한 가운데 방송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아프리카TV 방송 사고가 화제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에는 최근 아프리카 티비 BJ의 방송 중 속옷을 노출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BJ는 화면 앞에서 노래에 맞춰 섹시댄스를 췄다. 문제는 격렬한 댄스 동작으로 인해 치마가 위로 올라가 속옷이 그대로 노출된 것.
BJ는 황급히 치마를 내렸지만, 이미 속옷이 노출된 뒤였다. 뿐만 아니라 흘러내린 의상으로 가슴까지 노출될 뻔 했다.이 영상은 순식간에 퍼져나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되고 있다.
한편 유승준은 지난 27일 오전 아프리카티비를 통해서 두 번째 심경고백을 전했다. 그는 병역 기피와 관련해 법무부와 병무청에 사실 확인을 요청하는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유승준은 "거짓말쟁이로 표현되는 게 너무 마음이 아프다. 13년 전 국민 여러분과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에 대해 사죄하고 떳떳한 아버지가 되기 위해 섰다. 그런데 계속 거짓말쟁이로 표현된다는 것이 가슴이 아프다"며 감정에 북받친 듯 오열했다.
또한 유승준은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한국 땅을 밟고 싶어하는 이유가 'FATCA 즉, 해외활동 세금법 때문이냐'는 질문에 "논할 가치가 없다"며 "중국과 미국에 납세 성실히 하고 있고, 그 부분에 대해 부담스럽게 생각하고 있지도 않다. 그런 얘기가 나온다는 것 자체가 참 마음이 너무 아프다"고 밝혔다.
그러나 방송 사고 논란은 영상 말미에 발생했다. 방송이 끝난 후 화면은 꺼졌으나 마이크가 꺼지지 않은 듯 욕설 등 정제되지 않은 대화가 송출됐다.
"지금 기사 계속 올라오네" "왜냐하면 애드리브를 하니까" "세 번째 이야기는 언제하냐 그러는데요?" "아 씨" "XX 새끼" 등 욕설이 담긴 적나라한 대화가 그대로 방송됐다. 이후 다급한 목소리로 "야 이거 안 꺼졌잖아. 마이크 안 꺼졌네"라며 오디오가 꺼져 논란이 일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 대통령, 안중근 의사 유묵 귀환 ″국민과 함께 환영″
- 국민의힘, 5년 반 만에 새 당명…'미래연대·미래를 여는 공화당' 2파전
- '브레이크 없는 질주' 픽시자전거 단속 강화…학부모 처벌 받을 수도
- 갤럭시 S26, AI 비서폰으로 진화…'퍼플렉시티' 추가
- ″피아노 치시나″ 브라질 영부인 질문에 김혜경 여사의 대답은?
- 윤 선고 날 '불의필망' 올린 최시원…논란 일자 ″법적대응″
- ″엉터리 선고″ vs ″2심은 사형″…'윤석열 무기징역' 후 첫 주말집회
- '왕과 사는 남자' 500만 돌파…″영화 장벽 낮추고 신선함 가득″
- 다주택자 압박에 아파트값 '출렁'…강남구 2년 만에 하락하나
- ″시끄러운 클럽은 NO″…외로운 청년들 '이곳'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