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인 더 트랩' 작가 순끼, 알고보니 '웹툰 4대 여신'

2015. 5. 20. 22:5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김나희 인턴기자]'치즈 인 더 트랩' 순끼

'치즈 인 더 트랩' 순끼, 네이버 웹툰 4대 여신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이 드라마로 제작되는 가운데 작가 순끼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네이버 웹툰에 '치즈 인 더 트랩'을 연재 중인 순끼 작가는 '네이버 웹툰 4대 여신'으로 불리는 미모의 소유자다.

['치즈 인 더 트랩' 순끼 작가. 사진=네이버 프로필/ 해당 웹툰]

네이버 웹툰 4대 여신은 '미숙한 친구는 G구인'을 연재 중인 최삡뺩 작가와 '치즈 인 더 트랩'의 순끼 작가, '트럼프'의 이채은 작가, 그리고 김진 작가를 일컫는 말이다.

20일 '치즈 인 더 트랩'의 남자주인공 유정 역으로 배우 박해진이 확정된 가운데 여자주인공 홍설 역에는 어떤 여배우가 선택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치즈 인 더 트랩' 순끼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치즈 인 더 트랩' 순끼, 제대로된 사진 보고 싶다" "'치즈 인 더 트랩' 순끼, 4대 여신이었구나" "'치즈 인 더 트랩' 순끼,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