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X술제이, 두 번째 '감성 입맞춤'
[헤럴드POP=이금준 기자]레인보우의 조현영과 래퍼 술제이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곡 ‘사랑꽃’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됐다.
조현영과 술제이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DSP미디어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사랑꽃’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올 봄 시즌 막강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곡 ‘사랑꽃’은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커플송이다. 여기에 달콤하면서도 간지러운 경상도 사투리 래핑이 설렘을 극대화, 듣는 내내 연애욕구를 저절로 높여 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사랑꽃’ 뮤직비디오는 메이킹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조현영과 술제이, 그리고 고우리의 화기애애한 녹음 현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랑꽃’은 산이(San.E)의 ‘미 유 (Me You)’, 산이&레이나의 ‘한 여름 밤의 꿀’ 등을 작곡한 프로듀서 코스믹 사운드와 소야X KK의 ‘내편남편’을 작곡한 염동건 그리고 보컬 희망이 공동으로 곡을 만들었다. 가사는 프리스타일 랩의 최강자로 불리는 술제이와 조현영의 지원사격을 위해 발 벗고 나선 고우리가 참여해 힘을 실었다.
랩 피처링을 맡은 고우리는 술제이와 함께 처음으로 경상도 사투리 랩을 선보이며 조현영과 술제이가 기존에 보여줬던 케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곡 후반 술제이와 고우리가 대화하듯이 주고받는 랩은 썸남썸녀의 애타는 심경을 재미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어벤져스' 스칼렛 요한슨, 전라 노출에 베드신까지..'헉'
- 여교사, 남학생 3명과 100여차례 성관계 '발칵'
- 판빙빙 밀랍인형 상의탈의 후 가슴 만진 男 '경악'
- 대학생 커플, 정류장에서 성관계 맺다가 적발.. '충격'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