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김수미, 젊은 시절 사진 공개..윤여정에 돌직구 "맞담배?"
'나를 돌아봐'에 배우 김수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17일 오후 첫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는 김수미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수미는 선배들에게 할 말은 꼭 하는 장동민에 대해 칭찬을 하며 "선배라고 다 옳진 않다. 네가 딱딱 집어 들이밀더라. 그런 거 너 좋다"고 말했습니다.
김수미는 과거 윤여정과의 있었던 일을 회상하며 "윤여정 선배님이 김혜자 선배님하고 오래됐다 .70년대니까. 같이 맞담배를 피우더라. 그 때는 많이들 담배를 피웠는데 윤여정 선배님이 '김수미, 너 선배님도 많은데 왜 다리를 꼬고 앉아있니?' 그러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러면 웬만하면 죄송하다 할텐데 나는 '선배님은 왜 김혜자 선배님이랑 앉아 맞담배를 피우세요?'라고 했다. 내가 그 말을 하자 거기에 있던 사람들이 순간 조용해지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장동민이 놀라자 김수미는 "김혜자 선배님이 '그래, 윤여정 담배 꺼. 네가 잘못했어'라고 하시더라. 그 때 담배 끄더니, '어머 쟤 좀 봐'이러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수미의 젊은 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리나 "고영욱, 술만 취하면 바지를 훌러덩.."
- "송가연, 특정 선수와 비정상적 관계"..서두원과 동시 팀 이탈
- 가출 여중생 성매매 하려다 모텔서 살해당해..CCTV '소름'
- "쌀 줄게"..쪽방촌 여인 유인해 성폭행한 '파렴치한'
- [M+할리우드] 퍼기, 망사 원피스 사이로 아찔한 힙 라인 노출
- 민주당 주도 '예산 감액안' 예결위 통과…막판 추가 협상 전망
- 러 국방장관 만난 김정은 ″북한, 러 영토완정 수호 정책 지지″
- 조국, 2020년 서울대 '자랑스러운 동문 1위 尹' 공유한 까닭은? [뉴스와이드]
- '아이 낳으면 1억' 인천, 출생아 증가율 전국 1위
- 정우성, 청룡영화제 참석해 ″아버지로서 책임 다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