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손' 김성수 "한고은과 베드신 편집돼 많이 아쉬워"
|
'검은손' 김성수 한고은
배우 김성수가 한고은과의 베드신 장면이 편집된 것과 관련해 아쉬움을 토로했다.
10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는 영화 '검은손'(감독 박재식, 제작 골든타이드픽처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려 박재식 감독, 배우 김성수 한고은 배그린이 참석했다.
이날 김성수는 편집돼서 아쉬운 장면이 있느냐는 질문에 "아무래도 베드신이 편집돼 많이 아쉽다"고 답했다.
김성수는 "나름대로 어렵게 찍은 건데 다 편집이 됐다.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 부분이 아쉽긴 한데 옳은 결정이었길 바란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베드신에 많은 감정이 나올 텐데 아쉬움이 많다"고 덧붙였다.
이에 한고은은 "편집 안 된 건 아마도 VOD로 시청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검은손'은 의문의 사고로 손목 접합 수술을 하게 된 유경(한고은)과 그녀의 연인이자 수술 집도의 정우(김성수)에게 벌어지는 기괴한 사건을 그린다. 오는 16일 개봉 예정. <스포츠조선닷컴>
'검은손' 김성수 한고은 '검은손' 김성수 한고은 '검은손' 김성수 한고은 '검은손' 김성수 한고은
▲ 교장, 1만2천명과 성매매…포르노 촬영까지
▲ 하니, 텐프로 출신 발각 "회장님만 모르게…"
▲ 강소라, 바비 허리 감싼 밀착스킨십 '아찔'
▲ 채림 박윤재 고소인 "보자마자 쓰레기 취급"
▲ 태진아 도박설…USA 대표 "CCTV 공개되길"
▲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 '50만원대' 로봇청소기! '10만원'대, 파격 할인! 구매찬스~
▲ 탈모, '14번'이면 치료 된다. 10년 가발을 벗긴 '탈모치료법!'~
▲ 파격할인! '149만원' 아이언세트가 '50만원'대에~ 퍼터증정까지~!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