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시크릿 정하나 근황, 몰라보게 달라졌다.. '물오른 미모'

뉴스엔 2015. 4. 1. 08:40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크릿 정하나가 웹드라마 '점핑걸'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최근 정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몰라보게 여성스러워진 미모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촬영 중 한 손에 대본을 들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등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또 화사한 미소가 돋보이는 이미지와 함께 "감기몸살. 제 정신 아님. 날이 좋아 신남. '점핑걸' 촬영 중, 바보 아님"라는 코멘트를 덧붙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정하나가 '감기 투혼'을 발휘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점핑걸'에는 시크릿 정하나 외에도 블락비 비범, 유권, 에프엑스 루나가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SBS '반전 드라마', '헤이헤이헤이' 등을 연출했던 안성곤PD가 메가폰을 잡아 평범한 사회인이었던 여주인공이 예기치 못했던 실수로 대중의 마녀사냥에 놓인 에피소드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낼 예정이다.마하로, 우주용 작가의 동명 웹툰을 기반으로 한 다음 카카오 웹드라마 '점핑걸'은 오는 4월 27일 온라인 플랫폼에서 첫 선을 앞두고 있다.한편 정하나의 연기 도전으로 시크릿은 멤버 전원이 연기 분야로 발을 넓히게 됐다. 최근 한선화는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으며, 전효성은 KBS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에서 인상 깊은 캐릭터로 안방극장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송지은 역시 독특한 소재로 관심을 끌고 있는 tvN '초인시대' 촬영에 한창이다.(사진=정하나/TS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성인영화 촬영장 최초공개, 적나라 육체관계 체위 '이정도였다니' 국민걸그룹A, 화장실 음란영상 충격유출 '제모안한 그곳이 적나라' 자연산 맞아? 수박만한 가슴 김리하 '분홍색 브래지어 사이로..' '성욕에 눈먼 막장커플' 운전중 남친 올라타 19금 행위 포착 '충격' 안소영 충격고백 "에로영화 찍고 엄청난 하혈, 알몸으로 그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