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여동생 그룹 OMG, 눈길 끄는 이 멤버 '슈퍼스타'

B1A4 여동생 그룹 OMG B1A4 여동생 그룹 OMG B1A4 여동생 그룹 OMG B1A4 여동생 그룹 OMG
지난 26일 낮12시 B1A4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걸그룹으로 추정되는 8명 소녀들의 영상과 함께 멤버별 이름이 공개됐다.
이 가운데 현재 홈페이지는 트래픽 초과로 접속이 한 시간 째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이다.
화제가 된 영상에는 마치 사진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소녀들이 미니어쳐 인형처럼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특히 영상 속의 소녀들은 8개의 분할된 사진 속에 모두 다른 콘셉트의 포즈로 움직이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어디에 두어야 할 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보고 또 보고 싶어' 계속 쳐다보게 되는 중독성이 있다. 마치 사진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영상 속 소녀들은 미니어쳐 인형처럼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OMG에 대한 관심으로 홈페이지가 폭파되자,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개인 폴라로이드 사진도 공개했다. 그 중 눈길을 끄는 이는 '슈퍼스타K2' 출신의 현승희다. 당시 '제2의 보아'로 주목받던 소녀인 승희는 심사위원이던 박진영으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아 TOP11후보로 강력 추천된 바 있다.
WM엔터테인먼트는 "공개된 이번 영상은 데뷔 타이틀 곡의 콘셉트와는 관계없이 W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의 시작을 알리고자 기획된 첫 티져 영상이다"며 "데뷔 일자는 4월로 예상하고 있으며 현재 세부 일정은 조율하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완성도를 높이고자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따뜻한 눈길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B1A4 여동생 그룹 OMG B1A4 여동생 그룹 OMG B1A4 여동생 그룹 OMG B1A4 여동생 그룹 OMG
온라인 뉴스팀 ▶어제 뭐 봤니?▶HOT포토▶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흑백요리사2' 임성근, '학폭 의혹'에 "학교 안 다녀서 학폭 없다"
- “내 아이 첫 생일은 한 번뿐”…1000만원 돌잔치 대기표 받는 대한민국의 오늘
- 혜리 "사람 좋아하지만 상처 받아… 기댈 곳 없다" 눈물 쏟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매일 30분 뛰었는데 0kg?”…운동장 돌던 당신이 몰랐던 ‘150분의 법칙’
- “케이크 하나 사려고 5시간?”…줄 서다 지쳐도 사람들이 안 떠나는 이유 [일상톡톡 플러스]
- 30년 절친 최양락도 당황시킨 지상렬의 직진 "16살 나이 차, 장벽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