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렌스 '엑스맨' 하차..'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배우 3위'

이지현 2015. 3. 24. 19:5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니퍼 로렌스 누구?

제니퍼 로렌스는 누구?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엑스맨:아포칼립스'를 끝으로 '엑스맨' 시리즈에서 하차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다.

23일(현지시각) 외신에 따르면, 제니퍼 로렌스는 최근 신작 '세레나' 프리미어 행사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2016년 5월 개봉하는 '엑스맨:아포칼립스'를 끝으로 '엑스맨' 시리즈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제니퍼 로렌스는 이 행사에서 "'엑스맨:아포칼립스'는 내 마지막 '엑스맨'이 될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다.

제니퍼 로렌스는 1990년 미국 출생으로 지난 2006년 TV영화 'Company Town'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영화 '윈터스 본', '엑스맨: 퍼스크 클래스',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아메리칸 허슬' 등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 2013년에는 영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으로 최연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헐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같은 해 배우 엠마왓슨, 스칼렛 요한슨에 이어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배우' 3위에 오르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구봉서, 배삼룡에 "네가 너무 보고싶다" 오열

박태환 징계…긴박했던 '2박3일' 로잔 청문회

이민호, 수지에 먼저 적극 구애 "이상형 딱"

김제동 "유재석, 브라질 간 새 내 집 촬영 만행"

현영, 방송 중 '발로 이영자 뺨 강타' 무슨 일?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꿈의 '390야드' 비거리 실현! '드라이버!' MFS 오직 샤프트 장착! 1+1행사~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총출동! FNC 청춘 스케치

'이성'을 유혹하는 방법! '10분'이면 끝~ 이런 방법이...대박~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