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벽을 지배하는 '갱맘', 이 남자의 치명적 매력

2015. 3. 23. 20:5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벽에 관한 퍼포먼스 포즈를 취해 달라고 부탁하자 '갱맘' 이창석이 치명적 매력을 선보였다.'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롤챔스 코리아)' 2라운드 8회차 경기가 20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렸다.

2라운드 8회차 1경기에서는 나진과 진에어가, 2경기에서는 SK텔레콤과 IM이 맞대결을 펼친다.2월 25일부터 SK텔레콤 T1과 나진 e엠파이어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진행된 2라운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그리고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각각 오후 5시에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는 4월 11일까지 진행된다.오우진 기자 evergreen@fomos.co.kr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