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이태곤 "씨스타, 흠 잡을 곳 없어" 무한애정(쇼비즈코리아)
뉴스엔 2015. 3. 20. 08:05
[뉴스엔 이차령 인턴기자]
이태곤이 씨스타 팬임을 밝혔다.
이태곤이 3월 19일 방송된 아리랑TV '쇼비즈 코리아-스타라운지'에서 씨스타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날 '스타라운지'에서는 이태곤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포터는 이태곤에게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이 누구냐"고 질문했다.
이태곤은 "제가 걸그룹을 잘 모른다. 네 글자인데"라고 한참을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이태곤은 매니저의 도움으로 "씨스타"라고 답했다.
이태곤은 "노래도 잘 하고 춤도 잘 추고 그 분들 나오실 때만 잠깐 본다"며 "흠 잡을 곳이 없는 것 같다"고 씨스타를 좋아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아리랑TV '쇼비즈코리아-스타라운지' 씨스타를 좋아한다고 밝히는 이태곤 캡처)
이차령 leechar@
▶ 유민 성인잡지 충격사진 '브래지어도 벗고 첫 가슴노출' 상상초월 ▶ 제시카, 속옷벗고 인증..치욕적 속살노출 '인생 포기했나' ▶ 방송인A, 女스트리퍼 옷벗기고 엉덩이 사인장면 포착 '아무리 취했다해도..' ▶ '내친구집' 줄리안 친누나와 충격 첫만남, 미모의 벨리댄서 파격의상 ▶ '앵그리맘' 김희선, 여고시절 김희원에 성추행당했다 '충격 과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