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하와' 더블 타이틀 정한 이유는? "음원 따로 활동 따로"

황서연 기자 2015. 3. 12. 20:0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인 하와 애플 파라다이스 로스트 컬투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가인이 신보 '하와(Hawwah)'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특선라이브' 코너에는 가인과 그룹 보이프렌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DJ컬투는 "새 앨범 '하와'의 타이틀 곡을 '애플(Apple)'과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두 곡으로 정한 이유가 있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가인은 "'애플'은 음원만 들었을 때도 조금 그런 생각이 들 법한 노래이고, '파라다이스 로스트'는 꼭 방송에서 보여주고 싶었던 곡"이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정찬우는 "'애플'은 음원용이고 '파라다이스 로스트'는 활동용이다"라고 정의를 내렸고, 김태균은 "(청취자들이) 뮤직비디오를 꼭 보시기 바란다"라며 가인의 섹시 콘셉트를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가인은 지난 11일 자정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를 발표했고 12일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애플'과 '파라다이스 로스트'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가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