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프리스비와 함께 '아스팔트8'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봄 맞이 기념, 3월 한 달간 무료 모바일 레이싱게임 '아스팔트 8'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스팔트 8'의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국내 애플 판매점 중 최대 규모와 전문성을 갖춘 '프리스비'와 함께 한다. 프리스비는 애플의 최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체험형 스토어로 현재 애플 제품과 주변기기 등 국내외 50여 개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는 3월 6일부터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양일간 열리며 전국 프리스비 주요 6개 매장(▲명동 ▲홍대 ▲강남스퀘어 ▲분당 ▲대전 ▲부산 서면)에서 실시된다. 참가자들은 아이패드를 이용해 '아스팔트 8' 경주를 펼치게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전세계 도합 총 19억 시간 플레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함으로써 대중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모바일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8'은 유저만의 스타일로 차량을 장식할 수 있는 '차량 데칼', 이탈리아의 명품 스포츠카 '페라리 차량 추가' 그리고 '차고 새 단장' 등 최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게임로프트 담당자는 "프리스비와 함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 각 지역 매장을 방문하여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아스팔트 8'도 즐기고 사은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유저들에게 한 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경+ 구독신청] [ 기사구매] [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