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자막]'마녀사냥' 성시경 "컬투 섹스리스 부부같다" 왜?
뉴스엔 2015. 2. 28. 08:28

성시경이 컬투를 섹스리스 부부에 비유했다.
2월 27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서 컬투는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함께 그룹으로 활동해왔다고 말했다. 이에 허지웅은 오랜 기간 같이 활동하면서 싸운 적은 없는지 물었다.
정찬우는 "막 싸우진 않는다. 물론 감정의 롤러코스터는 있다. 그렇지만 너무 오래 하다 보니 약간 부부같다. 또 최근에 화해를 했다. 요즘 좋다. 조금 있으면 또 안좋아질거다"며 김태균과 가족같은 사이라고 했다.
이에 신동엽은 "부부인데 절대 헤어질 수 없는 부부다"고 말했고 컬투는 "재산이 공동소유인. 육체적 사랑을 하지 않는"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컬투의 말을 들은 성시경은 "(컬투가)섹스리스 부부같은 사이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마녀사냥' 캡처)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 女배우 60명 육체관계 영상 유출 충격 '사진이 아직도..' 수치심 ▶ '미달이' 김성은, 결국 벗었다..짓눌린 가슴 '충격수위 정사신' ▶ 클라라 샤워장면 포착, 물줄기 젖어버린 손바닥 비키니 '야릇' ▶ 영화보며 음란행위 30대女 경찰 체포 '성욕 못참고 끝내..' ▶ 예지원, '비정상' 로빈 등장에 '상의탈의' 도발(로맨스의일주일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