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해진 구하라, 쩍벌 포즈도 화끈하게[포토엔]

뉴스엔 2015. 2. 23.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카라 구하라가 '보그걸' 3월호를 통해 시크하고 강렬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23일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민트 컬러 맨투맨에 프린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청바지를 착용하고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봄이 떠오르는 그린컬러 맨투맨에는 숏팬츠를 매칭하고 삭스로 포인트를 줘 각선미가 드러나는 은근 섹시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구하라는 블랙 티셔츠와 함께 살이 비치는 레이스 스커트를 착용하고 부스스한 헤어에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페미닌한 핑크컬러 맨투맨에는 레이스 스커트와 함께 여성스러운 섹시함을 표현하다가도 스트라이프 팬츠를 매치, 매니쉬하지만 섹시함을 뿜어내기도 했다.

이번 화보는 캐쥬얼하게 스타일링 했던 기존 맨투맨을 구하라 식의 섹시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제안, 맨투맨의 새로운 룩을 제시했다.

관계자는 "이번 베네통 맨투맨 화보 촬영에서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구하라는 직접 여러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포즈나 시선, 그 어떤 것도 놓치지 않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고 전했다.

한편 구하라는 MBC뮤직 '하라 ON&OFF'를 통해 진솔한 모습을 공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보그걸 3월호)

박아름 jamie@

박시연 격렬 정사신 충격수위 '무아지경 쾌락, 진짜 느끼는 표정' 김태희, 차안에 피임기구 포착 "혹시 처음?" 충격영상 28세 여가수N 치욕 노출, 만취해 길거리 반라상태 능욕 '가슴 훌렁' '세바퀴' 홍진영 충격의 졸업사진 공개..김구라 "뭐야 이거" 불결한 욕망은 애정의 불꽃? 유출된 파격 하룻밤 엿보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