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도논란 탁재훈, 이혼소송 중 발표한 '멍하나' 가사.."미안해, 용서해줘"

2015. 2. 11. 00:0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 아내 이효림과의 이혼소송 중 외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그가 발표한 '멍하나'의 가사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컨츄리꼬꼬 출신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은 지난 2014년 s.papa라는 이름으로 디지털 싱글 '멍하나'를 발표한 바 있다.

해당 곡은 탁재훈이 2004년 s.papa 솔로 정규앨범을 발표한 후 10년 만에 발표한 터라 더욱 화제를 모았다.

탁재훈의 '멍하나'는 사랑에 아파했던 모든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 보았을 아픔을 노래하고 있다.

특히 '멍하나'의 가사는 불법도박혐의와 이혼소송으로 물의를 빚은 탁재훈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는 듯해 눈길을 끌었다.

'멍하나'에는 '아픔만 줬던 철없는 사랑 미안해 다시 한 번 용서해줘. 내 가슴에 멍 지울 수 있도록 마지막 부탁이야. 그래야 너도 떠날 수 있잖아. 얼마나 많이 또 아팠을까. 그 눈물모아 삼킨 자국마저 감춰 보려했던 그런 널 나는 또 모질게도 너를 계속 울리기만 했어'라는 가사가 담겨있다.

한편 10일 한 매체는 탁재훈이 아내 이효림과의 이혼소송 중 세 명의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고 보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쓰기 혁명은 주니어헤럴드와 함께]中 정가(政街) 또다시 섹스스캔들...CCTV 남자 앵커 고위급 부인 20명의 공동 내연남은행금리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수익성 부동산 투자로..."나도 장군님께서 아끼시는 일꾼"…檢, '종북콘서트' 황선씨 구속기소클라라 가고 유승옥 온다?…환상몸매 종결자 '후끈'남친 바람기는 약지 길이로 알수 있다?中 60세 류샤오칭, 놀라운 성형 변신 "30년 어려진듯"중국 농민 10억3000만원 가치 상당의 7.85㎏짜리 자연산 금덩어리 발견어떤 모양의 볼트나 너트도 다 풀 수 있는 공구?이대로만 나와다오…아이폰7 컨셉 디자인 '눈길'남양주 타운하우스 "힐링수" 분양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