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생간 먹는 공주자매, 얼굴은 한예슬-문채원 식성은..

생간과 홍어를 먹는 자매가 등장했다.
1월 10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7세 최명빈, 5세 이남경 어린이가 출연, 생간과 홍어를 폭풍흡입 했다.
이날 최명빈, 이남경 어린이는 각자 한예슬, 문채원 닮은꼴이라 소개했다. 특히 이들은 귀여운 애교를 보이기도 해 전 출연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예쁜 외모와 달리 두 공주님이 즐겨먹는 음식은 생간과 홍어, 그리고 생고기였다. 최명빈 어린이는 "5살 때부터 생간을 먹었다. 엄마 따라 곱창집에 갔는데 곱창보다 이게 훨씬 맛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스타킹' 패널로는 김지선, 변기수, 김종민, 조세호, 이국주, 남창희, 홍현희, 홍윤화, 광희, 혜이니, 레이디제인, 비투비(성재, 일훈, 민혁), 타히티(지수, 미소, 민재), 서유리, 샘 오취리, 홍진영, 하이포(알렉스, 성구)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 최혜연 실오라기 하나없이 벗었다, 엎드린채 농염눈빛 '손치우면..' ▶ 엠마왓슨 '성학대' 충격 실화, 범인은 바로..'경악' ▶ 걸그룹멤버 가슴 출렁, 속옷차림 '뛰고 흔들고' 수치스러움 없이 '충격' ▶ '마녀사냥' 신동엽 "이영자와 썸 있었냐" 질문에 '욱' ▶ 김장훈, 유재석과의 문자 대화 공개 "졌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