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키마틴 대변인 "리키마틴 사망은 명백한 거짓말" 공식확인

뉴스엔 2015. 1. 4. 22: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키 마틴 사망설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가운데 대변인이 이를 공식 부인했다.

1월 3일(현지시간) 미국 외신 미디어매스는 "팝스타 리키 마틴 대변인이 리키 마틴이 사망하지 않았다는 것을 공식 확인했다"며 "이번엔 리키 마틴이 악의적인 사망설의 희생자가 됐다. 리키 마틴은 여전히 살아있다. 제발 인터넷 소문을 믿지 말라"고 밝혔다.

지난 2일부터 인터넷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리키 마틴이 이날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동영상과 함께 급속도로 전파됐다. 해당 동영상은 리키 마틴이 교통 사고를 당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데 차량이 벽에 충돌하면서 리키 마틴이 차량 외부로 날아가는 모습이 그대로 담겨져 있어 충격을 줬다.

하지만 외신은 "동영상은 명백히 합성된 것"이라며 "이를 눈치 챈 일부 팬들은 매우 화가 난 상태고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키 마틴은 지난 2014년 11월 멕시코에서 콘서트를 펼쳐 팬들과 만났다.

한편 리키 마틴은 2010년 커밍아웃했다. 리키마틴은 2008년 대리모 인공수정을 통해 쌍둥이 아들 발렌티노, 마테오를 얻었다.

그는 '싱글대디'라는 사실과 대리모 결정에 대해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그의 육아 열정과 아이들에게 쏟는 부성애에 많은 이들이 비난보다 지지와 성원을 보내고 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노수람 방안에서 속옷만 입은채..출렁이는 D컵 몸매 아찔 여배우K, 하반신 적나라 노출사진 유출 '만취해 침대서 다리벌리고..' 재벌2세 여성들, 이번엔 음란사진 유출 '충격 은밀사생활' 강예빈 오랜만에 속옷만입고 침대서 대담하게 '너무 야해 미공개컷' '우결' 홍진영, 등 노출에 신음소리..남궁민 "자제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